스킨토너가 당신을 어떻게 돕나요?

스킨토너 활용

스킨토너 활용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논쟁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중요한 피부 관리 단계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훌륭한 피부를 과시하기 위한 구실로 사용합니다. 누가 알겠어요, 스킨 토너가 훌륭한 피부를 위한 중요한 보조제가 될 수 있어요.

토너는 표피를 깨끗하게 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죽은 표피세포를 제거한 후 피부의 한 층입니다. 그들은 사라지기 전에 약 15초 동안 피부 위에 머무릅니다. 이 절차는 피부과 의사가 수행해야 합니다. 도포 시 솜뭉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절차에는 우수한 보습제 유형의 제품이 따라야 합니다. 보습제는 피부의 모공을 수축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스킨토너는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기본적으로 토너는 순하고 떫은 제제입니다. 그것들은 피부의 모공을 조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들은 지성이나 여드름이 많은 피부를 망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피부가 놓여 피부의 약간 닫힌 모공을 강화해요. 그들은 많이 수렴제보다 나아요. 하지만, 당신은 건강한 피부에 톡 쏘는 듯한 준비를 사용하지 말아야 해요. 만약 당신의 피부 나쁜 상태인 경우 ofskin 놓여 그걸 망칠 것을 사용해요.

만약 당신이 해로운 환경에서 고온 다습한 건물 또는 오염된 곳 같은 일하고 있으면, 당신은 정기적으로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에 피부에 놓여를 사용해야 해요. 그들은 너와 시원한 기분을 신선하게 만들 것이에요. 정기적으로 당신의 얼굴이 수분을 유지하기 좋은 보습제를 적용해요. 당신은 순한 화장품이나 화장품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을 수 있어요. 그들은 너의 피부에 해롭지 않아요.

는 동안 스킨을 선택하면서 부작용이 받지 않약초 제품을 권장해요. Toners 그녀가 피부의 기름 분비를 확인해요. 만약 여러분의 피부와 표면이 피지나 반점을 보여 준 지성이에요, 당신은 그것을 좋은 토너 적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지성 피부에 사용하지 않아야 해요. 놓여의 사용 또한 마른 피부가 사람들에게 권장되지 않아요. 당신은 건조한 피부에 토너 적용·검증 후 좋은 보습제를 적용해야 해요.

너가 놓여 적용되는 방식은 피부과 의사에 의해 제안돼요. 상담 후 토너를 바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땀과 먼지 제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얼굴에 찜질을 한 후 토너를 바를 수 있습니다. 코튼울과 함께 바르셔도 됩니다. 토너를 부드럽게 도포해야 합니다. 토너를 바를 때는 면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너 필러입니다.

피부 모공을 조이는 데 도움을 주는 떫은맛과 알코올의 흔적이 포함된 다양한 국소 필러가 있습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구리와 금과 같은 귀중한 재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필러 사용에는 특정 부작용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몇 가지입니다.

· 가려움증입니다

· 건조함

· 짜증이 납니다

· 붓습니다

· 멍들었어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피부에 외과적인 치료를 받았다면, 좋은 보습제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약간 붉어질 수 있습니다. 피부색은 최소 3개월 이내에 정상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복구 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필러를 선택하기 전에 피부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이 문서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의료 조언을 위한 것이 아니며 전문적인 의료 조언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의학적 문제는 담당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의사와 상담한 후에만 이 기사에 제공된 팁을 따르십시오. 작성자는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로 인한 결과 또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